본문 바로가기
좌충우돌 베트남 어드벤처

(혐주의) 베트남 롯데마트 해산물 코너에 있는 이것은?

by 썰감 2021. 11. 6.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 7군, 그러니까

거대 한인촌인 푸미흥에 있는 롯데마트에 다녀옴.

 

 

 

해산물 코너에 있는 여러 생선과

뭐 조개들과...

 

 

 

 

(혐짤주의)

 

 

.

.

.

 

 

경고했음!

 

 

 

 

 

 

 

 

 

 

 

 

개구리 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베트남 사람들이 개구리를 잘 먹는 건 아는데

 

니가 왜 해산물 코너에 있냐고 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 양서류가 해물이었던 것입니까 ㅋㅋㅋ

 

아놔 

무릇, 해산물이라고 하면

 

 

이런 철갑상어나

 

 

 

또 혐짤 주의!!!!!

 

 

 

 

 

이런 장어........

 

장어?

장어 맞나??????

내가 아는 장어는 저렇게 너무 뱀처럼 안 생겼는데???

 

뭐, 뭐지. 아냐. 그럴 리가 없어.

 

여긴 해산물 코너니까 뱀장어일거야.

그냥 뱀고기였다면 넌 육류코너에 있겠지.

 

 

 

이럴 때는

멍청멍청하게 생긴 물고기로

안구정화를 해야 한다.

 

실제로 보면 더 멍청멍청하게 생겼음.

사전을 찾아보면 비늘돔이라고 나오는데

뭔지는 몰라도

먹음직스럽지는 않다.

 

그냥 멍청멍청 열매를 먹은 듯함.

 

개구리, 철갑상어, 뱀장어, 멍청멍청 귀요미 모두

베트남 마트에서는 으레 볼 수 있는

기본 식품들이다.

내가 길거리 음식을 먹지 않는 이유는

개구리로 만든 쌀국수를 실수로 먹을까봐임.

 

물론, 먹음직스럽게 숯불에 막 뭘 굽고 있길래

가까이 가서 보니 팔뚝만한 개구리였는데

숯불에 구우면 신발도 맛있어 보이니까...

 

근데 우리나라는 개구리 다리만 먹지 않나?

진짜 이따시만한 개구리가 통채로

다리를 쩍 벌리고 연기를 내면서

숯불에 구워지고 있던 모습은 참... 흠....

 

 

 

여튼 베트남 호치민 7군 푸미흥 롯데마트는

오늘 농심 신라면 판촉행사를 하더니

 

 

나에게 이어링도 주심.

 

 

 

아니 이런 레어템이 있나!

 

메이드인차이나... 첨엔 너무 당당하게 앞에 있어서

상표인 줄.

 

착용해보니 굉장히 귀엽다.

 

그래서

 

신라면, 오징어짬뽕, 짜파구리를 잔뜩 사고

 

신라면 이어링을 네. 개.나.  받.아.왔.다.

 

 

 

한번 글로발 호구는 영원한 글로발 호구 셀프증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