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라이프

락앤락 브랜드 데이 세일 중 Lock&Lock brand day sale up to 50%

by 썰감 2020. 6. 21.
반응형

신나는 락앤락 브랜드 데이 세일!!! 50% 이상 할인된 품목들이 준비되어 있다. 락앤락 세일은 공장에서 진행되며, 버스로 실어나르는 엄청난 세일행사다. 사람들이 북적거리며 물건을 쓸어가고 있었음.

나도 다이아몬드플라자에서 버스에 탑승해서 감.

다이아몬드플라자에서 하이랜드커피 쪽 출구로 나오면 바로 길 건너에 버스가 보인다. 임시 버스 정류장이라고 배너를 세워놔서 바로 알 수가 있다. 물론 친절한 직원들이 바로바로 안내해줌.

무려 40인승 대형버스가 준비되어 있음. ㄷㄷㄷ 30분 간격으로 운행하는 이 셔틀버스를 타고 45분 정도 달리면 교외에 있는 락앤락 공장에서 내려줌.

대형 대드벌룬이 둥둥 떠 있는 락앤락 공장 ㅋㅋ 사람들이 막 엄청나게 쓸어담고 있었음.

B급 상품은 후라이팬 하나가 막 5천원임... 10만동 ㅋㅋ 흠집이 있는 제품들이니까 잘 봐야 함. 잘 고르면 득템 가능.

밥솥이며 밀폐용기며 다 세일 중~ 시원하게 반값으로 세일한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만드는 곳이 아니다. 베트남의 이케아다. 생활용품과 가구까지 없는게 없는 토탈 리빙 제품 업체임.

식기는 물론 침구부터 가구, 가전 모두 있다.

이케아 아닙니다. 락앤락입니다.

도자기 식기류도 고를만하다. 스푼과 포크, 케익서버, 버터나이프는 개당 10,000동 그러니까 500원씩 풀린다. 모양도 완전 다양함. 아줌마들이 전투적으로 고르고 계셨음.

어린이용품도 많고 캐릭터 제품들도 꽤 있다. 진짜 토탈 리빙 브랜드 락앤락이다.

세일은 브랜드데이가 역시 최고다.

버스로 실어나르는 와중에 사실, 한국인들이 더 많을 줄 알았는데 베트남 현지 사람들이 확실히 더 많다. 락앤락이 베트남에서 굉장히 잘 정착한 브랜드임을 보여주는 반증임.

화이팅 락앤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