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라이프

베트남 호치민 스파 추천 미홀리 - 만원이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릴렉스

by 썰감 2021. 10. 24.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베트남 호치민은 인구가 줄었다. 다들 본국으로 고향으로 돌아갔기 때문.
게다가 몇달을 쉬었던 관계로 정말 많은 가게들이 문을 닫았다.

돌아다니다 보면 체감상 1/3은 망한 느낌.

미홀리는 코로나 시국에 오픈한 곳인데, 3개월간의 스파 영업정지에도 불구하고 살아남은 몇안되는 곳이기도 하다.

로컬 스파답게 저렴한 비용이지만, 로컬 중에 아주 저렴한 곳은 또 아님.
작은 곳인데 예쁘고 알차게 꾸몄고, 사장이 정말 열심이다.


커튼 쪽이 샴푸 또는 마사지 받는 곳이다.

녹색으로 키 컬러를 잡아서 인테리어도 이쁘다.


처음엔 머리만 감으러 갔었다.
파우더리한 자몽향이 나는 샴푸로 머리를 감겨주는데, 부드럽게 조심스러운 손길이 무척 맘에 들었었다.
깨끗해진 두피와 부드러운 머릿결은 기본임.

30분간 감겨주는 머리의 비용은 2500원쯤이다.
만족도가 높아서 마사지도 시도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아일라 스파도 망한 마당에ㅜㅜ 마사지 천국 베트남 호치민에서 마사지 받을 곳이 없는아이러니.

하지만 미홀리가 있지!
문 열자마자 뛰어옴.

오늘은 핫스톤으로 받았다.

마사지사 채용시험으로 철사장 같은걸 하는지 다들 압이 좋다. 지압받는데 근육 빵구나는거 아니가 걱정함.

마지막에 고개도 돌려주는데
이 갸날픈 언니는 전직 암살자가 아니었을까 의심이 든다.
목에서 우두둑 소리는 기본이고
평생 경험하지 못한 시야각을 경험함.

근데 샴푸, 전신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발젤 모두 다 해도 몇만원도 안하는 게 함정.
로컬스파라서 팁 준적도 없음.

미홀리 사랑해 ♡

아래는 혜자로운 가격표.


공항근처임.

https://m.facebook.com/mihollie/

일시적으로 차단됨

일시적으로 차단됨 회원님의 이 기능 사용 속도가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이 기능 사용에서 일시적으로 차단되었습니다.Facebook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저희에게 알려주

m.faceboo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