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맛집

베트남 호치민에서 먹는 치킨 플러스 - 주문을 잘해야 해요

by 썰감 2021. 11. 5.
반응형

베트남에 치킨 플러스가 있다는 소식을 입수.
오옷 한국치킨이니 한번 먹어볼까 싶었다.
베트남에도 이미 한국 치킨 브랜드가 정말 많다.
교민대상으로 장사하는 곳 말고도
이경규 돈치킨부터 무슨무슨 치킨이니 해서
현지인들에게 장사하는 한국 치킨집이 많다.

얼마 전 2군에서 시켜먹은 교민대상 치킨집의
형편없는 맛과 양에 내상을 깊게 입어서
이번에는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치킨 플러스에 가보기로 했다.


한국에서도 홈플러스를 가장 좋아했는데
치킨도 치킨플러스에 오는구나.
호치민 7군에 있는 치킨 플러스에 가는 길이었는데
11군 근처에서 치킨 플러스 발견!
그냥 여기 들어가기로 했다 ㅎㅎㅎ

치킨플러스는 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것 같았다.
매장이 엄청나게 깨끗하다. 다 새거임 ㅋㅋ

치킨플러스는 매장에 샐러드바를 운영한다.
근데 뭐 별 종류는 없었다.
그래도 밥이 있어서 치밥이 가능하니까
이건 아주 좋았다. 나는 치밥 좋아함 ㅋ

주먹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김가루에 옥수수에 밥에 그리고 마성의 소스!!!!
대박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아놔 이게 뭐라고 계속 먹게 되는건가.
분명 치킨을 먹으러 왔는데 주먹밥만 한사발을 먹은 듯.

왼쪽은 베트남식 새우칩이다.
저건 그냥 어디서든 다 맛있음.

김치는 10점 만점에 -1점 드리겠습니다...
저건 진짜 김치도 아니여...

치킨 주문 고고.

치킨 플러스 메뉴판의 사진을 보고
심사숙고해서 파이브 스파이스 양념 치킨을 시켰다.
아, 근데 순살이 있길래
주문한 건 취소하고 순살로 달라고 했음.

그리고


뼈 파이브 스파이스 양념 치킨과
순살 파이브 스파이스 양념 치킨이

모두 나왔습니다....


아니 뭐 말이 통해야 뼈 치킨은 취소했다고 하지.
억울하지만 할 수 없이 먹어야 한다!!!!
으어어어어억!!!!!



근데 맛은 있다. 바삭하고 매콤달콤한 맛.
아마 한국의 핫쵸킹 메뉴가 이거 아닐까 한다.


맛은 있는데...

어떻게 다 먹냐고.

떡볶이도 시키고
김말이도 시키고
밥도 한사발이나 먹었는데 ㅠㅠ



이렇게 또 글로발 호구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치킨플러스는 맛있습니까?
네. 맛있었습니다.
치킨플러스 가격은 적당합니까?
상당히 저렴합니다. 한접시 6천원 정도.
치킨 외 다른 메뉴는 먹을만 합니까?
아니오. 치킨만 주문하세요.
샐러드바는 공짜입니까?
그렇습니다. 맘껏 드셔도 됩니다.
샐러드바가 괜찮습니까?
공기밥, 찬코너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음료는 포함되어 있습니까?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까?
네 있습니다. 캬캬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