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맛집

호치민 맛집 - 새우완탕 겁내 맛있다

by 썰감 2020. 6. 29.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 11군의 맛집 티엔티엔 수이 까오 새우 완탕집이다.

이 거리가 주르륵 완탕집인데,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주인이 같다고 함. 중소기업 사장 안 부러우실 듯 ㅋㅋㅋ

사람이 진짜 바글바글하다.

일찍 갔는데도 좌석이 거의 만석되어가고 있었고, 밤되면 앉을 곳 없이 불야성을 이루고 있다고 한다.

 

음식맛은?

개 추천!!!!!!!!!!!!!!!!!!!!!!!!!! 별 다섯개. 맛있다!!!!!!!!!!

새우완탕. 새우완탕국수. 국수 이렇게 세 가지 종류를 먼저 시켜 봄.

쓱쓱 비볐더니 짭쪼롬한 양념맛이 나는 맛있는 비빔국수(?)가 눈앞에 뙇!

완탕은 어찌나 실한지... 넘나 맛있었음.

통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살이 탱글탱글... 돼지고기도 엄청 맛있게 양념되어 쏙 들어가 있음.

아니 이 새우완탕 너무 맛있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슈퍼스타는 따로 있었음. 국물있는 만두도 만두지만, 튀김만두가 예술임.

 

이거 꼭 먹어야 함 ㅋㅋㅋ

바삭하게 튀겨진 저 만두 한입 베어물면 새우와 고기소가 정말 맛깔난다.

곁들여지는 소스도 아주 재밌는 맛이다. 마치 칠리소스에 환타를 섞은 느낌. 맛있다.

 

요리를 4개나 시키고 콜라도 마셨는데 총 금액이 우리나라돈 약 9천원 나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자 ㅋㅋ

 

베트남어 몰라도 됨. 어리버리하고 있었더니 젊은 남자 직원이 영어로 메뉴 설명해줌.^^

 

레알 호치민 맛집 인정

또 가야지!!!

 

 

197 Hà Tôn Quyền, Phường 4, Quận 11, Hồ Chí Min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