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라이프

말레이시아 버거 원정대 3탄 칼스주니어

by 썰감 2023. 4. 14.
반응형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살았던 한 버거대장이 있습니다.

그 분은 햄버거를 정말 사랑했어요.

그 중에서도 늘 입버릇처럼 말하던 햄버거 프랜차이즈는 단연코... 칼스주니어 입니다.

 

 

작년인가, 싱가포르 공항에 있던 칼스주니어가 없어졌다고 나라잃은 사람맨코로 슬퍼하던 그 분은

이번 말레이시아 여행에서도 칼스주니어를 찾아 헤매는 킬리만자로의 표범이 되었죠.

 

멀리 보이는 아기별을 따라 나도 모르게 끌리는 칼스주니어 ㅋㅋㅋ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는 베트남 호치민과 달리 칼스주니어 버거가 있다.

맛있는 햄버거 칼스주니어... 너를 찾아 내가 왔다!

 

 

깨끗한 매장 ㅋㅋㅋ 하지만 왜때문에 사람이 이렇게 없었더라??

잠깐 생각해보니 그건 바로 저 때가 라마단 기간이었기 때문인 것 같다.

 

음료수 종류도 넘 맘에 들고 ㅋㅋ

 

 

오레오쿠키 밀크 쉐이크도 하나 시켰는데

넘 맛있당 ㅋㅋㅋㅋ

 

베트남에서 맛보는 유크림은 참 어이없을 정도로 맛이 없는데, 여긴 말레이시아! 유제품도 맛있다 흑흑

 

 

주문한 버거 나왔습니다.

 


으허허헉

너무 아름다운 자태!

 

 

저는요... 파이브가이즈 보다 여기가 더 맛있습니다. 네네. 정말입니다.

 

아주 적당하게 육즙을 머금은 패티와 보송한 느낌의 소스들 때문에 진한 고기맛이 잘 느껴지는 버거라고 해야 하나.

 

아주아주 맛있었다!!!!!!!!!!!!!

우리집 버거대장은 싱가포르에서 먹던 맛이 안 난다고 실망스럽다고 했지만, 내 입맛에는 지금 먹는 칼스주니어 버거가 체고시다 ㅋㅋㅋㅋ

 

 

 

칠리도그와 칠리 감자인데

나는 칠리를 그닥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 관계로 맛있냐는 말에는 패스하겠음.

 

 

기냥... 칼스주니어 햄버거는 아주 기똥차다.

 

베트남으로 돌아가면 한동안 네가 그리워질거야 칼스주니어.

넌 어쩌다 이렇게 맛있게 된거니... 흑흑

보고싶다 칼스주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