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맛집

호치민 치킨집 원탑은 아묻따 치킨톡 강추! 치킨 시키면 떡볶기와 김말이까지 주는데 사장님 인심이 대박

by 썰감 2021. 11. 17.
반응형

치킨톡은 베트남 호치민 한국 치킨집 중
혜자라고 원래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거리두기 풀리자마자 7군 가서
치킨톡 치킨을 사왔는데,
집에 가서 치킨을 먹어보니 대박인거라.

한국 치킨집은 주로 2군에서 시켜먹었는데
그나마 착한치킨이 좀 낫고 나머지는 영...

근데 치킨톡은 진짜 레알 한국 치킨이었음.
게다가 한마리 시키면 서비스로 주는
떡볶이와 김말이가 끝내주게 맛있었음.
떡볶이는 베트남에서 먹어본 것 중 젤 맛있고
김말이도 바삭바삭 잘 튀겨서 너무 좋았다.

이 얘기를 했더니 친구들이 다 같이 먹자고 해서
7군 가서 치킨톡 치킨을 사왔다.

그리고 열자마자 환호성 지르고 먹다가
아, 맞다 사진!!!!!!! 이러고

먹다가 찍은 사진은 대략 이렇다.

원래 양은 사진 속보다 많았다ㅋㅋ

멀리서 오는 거 아는 사장님의 인심 수준.

세상에... 김말이 추가를 시켰는데
김말이를 그냥 한박스 튀겨서 넣어주심.

김말이 진짜 대박 맛있어서
친구들이 앉은 자리에서 전부 다 먹었음.

치킨은 어니언 치킨,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모두 세 마리 시켰는데
전부 다 맛있어서 신나게 치킨파티 했음.

이건 마성의 떡볶이.

신전떡볶이에서 카레향을 뺀 맛?
암튼 진짜... 방앗간 향 나는 그런 맛.

너무너무 맛있음. ㅋㅋㅋㅋ

이 떡볶이와 김말이가 먹고 싶어서
치킨을 시키고 싶은 이상한 상황 ㅋㅋㅋ

후라이드 치킨은 진짜 강추.

숱하게 많은 호치민 한국 치킨집 중에
후라이드 이렇게 맛있게 하는 집 없음.

후라이드 치킨만으로도 치킨톡은 추천가능.

어니언과 양념치킨도 맛있다.
물론 나는 후라이드파기 때문에
얘들은 순위에서 후라이드에 밀린다 ㅋㅋㅋ

근데 양념파인 친구들은
맛있다고 손가락 쪽쪽 빨면서 먹었다.

결론은 양반후반인가.

코울슬로와 치킨 무 ㅋㅋㅋ

후라이드 치킨 한마리 기준 30만동.
그러니까 만오천원인데
치킨 한마리와 떡볶이, 김말이가 나옴.
완전 혜자... 왜냐고?

호치민에서 배달주문 받는 치킨집들이
대개 이보다 양이 적거나 비싸고
결정적으로 너무 맛이 없기 때문임.

베트남 호치민에서는 무조건 치킨톡인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