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호치민 맛집

호치민 고깃집 - 밑반찬이 맛없어서 아쉬웠던 일미락

by 썰감 2021. 11. 19.
반응형

호치민 7군 푸미흥에 있는 고깃집 일미락.

맛있고 (비싸다고) 소문난 고깃집이다.

 

껀저 원숭이섬에서 원숭이에게 대굴욕 후

주린 배를 이끌고 찾아갔었지...

 

헐랭... 대기해야 한다고 함.

얼마나 대기해야 하냐고 했더니 모른단다.

 

여기까지 왔는데 포기할 순 없지.

대기실로 들어갔다.

대기실 완전 좋음 ㅋㅋㅋ

일미락 오너는

실내 디자인에 굉장히 신경쓰는 사람임에

틀림이 없다. 진짜 디테일한 것까지 신경썼음.

 

매장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기 그지없다.

게다가 상차림도 너무나 예쁘다.

 

와... 없던 입맛도 살리는 예쁜 상차림.

진짜 기분까지 좋아졌다.

 

의외로 밑반찬이 맛은 없음...

예쁜데 맛이 없어.......

 

베트남에서 살다보니, 한국에서와 달리

식당의 밑반찬에 굉장히 기대를 하게 된다.

평소에 잘 먹지 못하는 것들이라서 그런가 ㅋ

 

근데 일미락의 반찬들은 예쁜데 맛이 없다.

김치도 하나 먹어보고 패스...ㅠㅠ

갈색의 초절임은 미나리 같은데, 차라리 갓을 하지...

피클도 장아찌도 다... ㅠㅠ

 

아, 근데 단품사진을 (다 먹어서) 미처 찍지 못한

샐러드 하나는 진짜 맛있음.

발사믹소스와 치즈를 얹은 루꼴라 샐러드임.

고기는 상태가 좋아보임.

당연하지... 베트남 물가치고

엄청 비싼 가격의 삼겹살이니까 ㅋㅋ

친절한 종업원은 고기도 잘 구움.

탄 부분 하나하나 확인해가며

정성들여 구워줘서 무척 고마웠다.

꺄아아아아 삼겹살이 다 구워졌어!!

너무너무 맛있당ㅋㅋ

고깃집이 고기 맛있으면 된거지 머.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 된장술밥도 시킴.

나는 반댈세...

공깃밥에 딸려 나오는 된장찌개보단 낫지만

된장술밥은 너무 짜고... 별로 임팩트가 없음.

고기는 맛있다 ㅎㅎㅎ

삼겹살, 목살 다 시켰는데

목살도 부드럽고 마싰었음.

담번엔 목살만 시켜볼까 생각 중.

반응형